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및 문의게시판

AS 및 문의게시판

리코,펜탁스,시그마 통합 문의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코 gr2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루다 (ip:)
  • 작성일 2019-05-27 23:2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2
  • 평점 5점

1. 성함:  이루다


2. 연락처: 010 8737 0147


3. 카메라 기종: 리코gr2


4. 정품/내수 여부: 정품등록완료


5. 의심되는 증상: 화면이 안들어와요 (전원은 들어오고, 초점잡히는 소리까지 들리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19년 1월에 구매하여 구매한지 6개월도 안된 제품인데 무상AS가 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국펜탁스카메라 2019-05-28 08:38: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DISP 버튼을 연속3번정도 누르시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실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uda2 2019-05-28 08:40:1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유선으로 그렇게 설명해주셔서 연속으로 눌렀으나
    화면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