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리코,펜탁스,시그마 통합 문의게시판입니다.
1. 성함: 이루다
2. 연락처: 010 8737 0147
3. 카메라 기종: 리코gr2
4. 정품/내수 여부: 정품등록완료
5. 의심되는 증상: 화면이 안들어와요 (전원은 들어오고, 초점잡히는 소리까지 들리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19년 1월에 구매하여 구매한지 6개월도 안된 제품인데 무상AS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DISP 버튼을 연속3번정도 누르시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실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그렇게 설명해주셔서 연속으로 눌렀으나 화면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비밀번호
/ byte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DISP 버튼을 연속3번정도 누르시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실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그렇게 설명해주셔서 연속으로 눌렀으나
화면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