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및 문의게시판

AS 및 문의게시판

리코,펜탁스,시그마 통합 문의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코 gr2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백승민 (ip:)
  • 작성일 2019-12-12 23:28: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7
  • 평점 5점

1. 성함: 백승민

2. 연락처: 01099352869

3. 카메라 기종: 리코gr2

4. 정품/내수 여부: 정품

5. 의심되는 증상: 2019년 10월 24일에 카메라를 구매하여 구매하고 확인차 전원을 키고 시간 날짜 설정하고 전원을 껏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건드리지도 않고 가만히 놔뒀는데 12월12일인 오늘 전원을 켜보니 반응이 없네요 혹시나 배터리가 충전이 안됐나싶어 충전을 해보아도 전원 버튼을 눌러도 아에 반응이 없고 켜지지가 않네요 구매한지 두달정도 밖에 되지 않았고 사용도 전원 한번킨게 끝이고 사진 한장도 찍지 않았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혹시 수리가능한가요? 수리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바쁘시겠지만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원을 켜도 무반응인걸 동영상으로 찍어 올릴려고 했더니 동영상은 올려지지가 않네요 동영상 올릴방법있으면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4C8D0216-F15D-49CD-A7CA-FCB3331B10B8.jpe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국펜탁스카메라 2019-12-13 09:23: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배터리를 완충을 한 상태에서 전원을 확인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완충을 했을시에도 전원이 안들어올경우 충전USB 배터리 카메라 3가지를 가지고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점검 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