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및 문의게시판

AS 및 문의게시판

리코,펜탁스,시그마 통합 문의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코 GR3 A/S 문의합니다.
작성자 강세혁 (ip:)
  • 작성일 2019-07-15 08:24: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5
  • 평점 5점

1. 성함 : 강세혁

2. 연락처 : 010-3476-2612(본인) / 010-7636-3355

3. 카메라 기종 : 리코 GR 3

4. 정품/내수 여부 : 정품

5. 의심되는 증상 :

사진을 찍으면 오른쪽 상단에 검은색 점 처럼 이물질이

보입니다. 렌즈 내부에 이물질로 보여집니다. 렌즈필터를

부착했다가 혹 렌즈필터로 의심이 들어서 떼어 내었지만,

동일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6. 비고 : 제품은 아직 보내지 않았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국펜탁스카메라 2019-07-15 09:23: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해당증상은 센서에 먼지가 들어간상황이므로 청소를 받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 skai0313 2019-07-15 09:45: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1. 제품은 내일이나 모레 택배로 보내려고 합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면 될까요? 추가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2. 구매한지 한달쯤 된거 같은데.. 아직 무료 as 기간이 맞겠죠?
    3. 수요일쯤 제품이 센터에 도착할거 같습니다. 수리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4. 여행 중 렌즈링을 분실했습니다. 혹시 렌즈링때문에 먼지 유입이 될수 있나요?
    5. 카메라를 구매하자 마자 렌즈필터를 부착했습니다. 렌즈필터를 부착해도 먼지 유입이 가능한가요?
    제가 먼지유입에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 한국펜탁스카메라 2019-07-16 09:11:1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
    추가로 비용은 없으며 센서먼지청소는 무상기간내에서는 무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 시간은 대략적으로 2일정도 소요가되며 렌즈링으로 인한 먼지유무는 관계가없으며
    렌즈필터를 부착해도 먼지가 유입이될수있습니다. 먼지유입은 카메라 사용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방법이 없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86 비밀글 As 문의 이경진 2024-03-26 4
7585 펜탁스mx 제품 문의 오원근 2024-03-26 55
7584 비밀글 택배 수리 문의 강신영 2024-03-26 3
7582 비밀글 AS 문의 양우혁 2024-03-25 6
7580 비밀글 AS 문의 김지훈 2024-03-23 5